* 신규발급하는 전체 학생 해당 1) 대학 홈페이지 내 '스마트카드' 검색 후 신청 홈페이지 로그인 2) 사진업로드, 각종 동의 모두 "동의" 완료 3) "동의" 완료한 학생에 한해 소속 단과대학에서 승인 처리 4) 대량발급 의뢰 및 일괄 배부 5) 학생증 수령 문자 도착 시 소속 학과실 또는 교학팀에서 수령
구비서류
신청서(기관별 개인정보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포함), 증명사진
재발급
스마트카드 재발급 관련 정보 안내
재발급
학생복지팀 062-230-6105 (위치: 학생회관 2층)
재발급수수료
2,000원(분실, 훼손, 사진변경, 개명에 따른 재발급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신청방법
신분증 지참 후 학생복지팀 방문/신청 * 재발급시 사진 교체를 원하는 경우 증명사진 지참
사용가능시간
발급 후 24시간 이후부터 사용 가능
카드기능
발급일 기준 교통카드 기능 유무
광주은행에서 실명 인증을 거친 후 선불 교통카드 기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카드 주요기능
생활협동조합 매점에서 교통카드 충전
교통카드 기능을 통한 결제는 안됨. 단, 체크카드 기능을 이용한 결제는 가능
광주은행에서 계좌 연계 이후 체크카드 기능 활성화 가능(장학금 지급 계좌)
학생증 금융 서비스(체크카드) 이용
광주은행에서 계좌 연계 이후 체크카드 기능 활성화 가능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 가능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20%할인, 놀이동산등 레져 할인, 영화 할인, 주유할인, 기아타이거즈 무등경기장 입장권 할인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 카드 홈페이지의 금융 서비스 안내 참조